안녕하세요? 커피플랜트입니다.
2013년 2월 커핑베이직 과정을 모집합니다.
커핑과 큐그레이더 과정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과 더 폭넓게 소통하기 위해서
한동안 베이직 과정은 할인 가격을 적용할 예정입니다.
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~ ^_^
비용: 440,000원 220,000원(카드결제 가능)
시간: 오후반/ 직장인반
문의: 010-8546-3017/010-9637-2236/02-529-4601/02-577-4601
E-mail: sy3017@gmail.com
계좌번호:
국민은행, 070137-04-009655
예금주:복성현(커피플랜트아카데미학원)
일시 : 주1회 목요일 오후반/직장인반. 총 4강
1강 2월 7일 (목) 오후반: 오후 2시~4시 30분 직장인반: 오후 7시~9시30분
2강 2월 14일 (목) 오후반: 오후 2시~4시 30분 직장인반: 오후 7시~9시30분
3강 2월 21일 (목) 오후반: 오후 2시~4시 30분 직장인반: 오후 7시~9시30분
4강 2월 22일 (금) 오후반: 오후 2시~4시 30분 직장인반: 오후 7시~9시30분
※ 3강과 4강은 목,금 연속으로 진행됩니다.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
강의 내용 :
1강 - 커핑 이론 및 실습(커핑에 대한 이해)
2강 - 아로마 키트를 활용한 맛과 향의 표현
3강 - 생두의 가공가정별 (프로세싱별) 커피의 커핑
4강 - 다양한 산지의 커피 커핑
강사 : 최소영
2010년 11월 SCAA/CQI Q Grader
2011년 부산 월드커피학원 책임강사
안녕하세요? 커피플랜트입니다.
2013년 2월 커핑베이직 과정을 모집합니다.
커핑과 큐그레이더 과정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과 더 폭넓게 소통하기 위해서
한동안 베이직 과정은 할인 가격을 적용할 예정입니다.
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~ ^_^
비용: 440,000원 220,000원(카드결제 가능)
시간: 오후반/ 직장인반
문의: 010-8546-3017/010-9637-2236/02-529-4601/02-577-4601
E-mail: sy3017@gmail.com
계좌번호:
국민은행, 070137-04-009655
예금주:복성현(커피플랜트아카데미학원)
일시 : 주1회 목요일 오후반/직장인반. 총 4강
1강 2월 7일 (목) 오후반: 오후 2시~4시 30분 직장인반: 오후 7시~9시30분
2강 2월 14일 (목) 오후반: 오후 2시~4시 30분 직장인반: 오후 7시~9시30분
3강 2월 21일 (목) 오후반: 오후 2시~4시 30분 직장인반: 오후 7시~9시30분
4강 2월 22일 (금) 오후반: 오후 2시~4시 30분 직장인반: 오후 7시~9시30분
※ 3강과 4강은 목,금 연속으로 진행됩니다.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
강의 내용 :
1강 - 커핑 이론 및 실습(커핑에 대한 이해)
2강 - 아로마 키트를 활용한 맛과 향의 표현
3강 - 생두의 가공가정별 (프로세싱별) 커피의 커핑
4강 - 다양한 산지의 커피 커핑
강사 : 최소영
2010년 11월 SCAA/CQI Q Grader
2011년 부산 월드커피학원 책임강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