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월간커피와 함께하는 시음회

관리자
2011-05-02
조회수 255

안녕하세요? 커피플랜트입니다.

 

월간커피와 함께 5월의 커피인 '케냐'커피 시음회가 있습니다.

 

장소 : 커피플랜트 아카데미 ( 커피플랜트 4층)

시음커피 : 케냐 키리냐가 가큐유이니

               - 다양한 추출방법으로 케냐 커피를 즐기실수 있습니다

시간 : 5월11일 수요일 오후 4시

참가비 : 1만원 ( 참가자 전원 100g 원두증정 )

입금통장 : 농협 360-12-075842 ( 예금주 홍성대)

 

참가를 원하는 분은 coffeemagazine@hanmail.net 로 신청하시면 됩니다. 

가능하시면 아래를 참조하셔서 신청양식에 맞게 신청해 주시면 케냐로 에쏘추출해서

'카푸치노'한잔도 드실수 있습니다.

 

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0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